본문 바로가기

로마병정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대형 4단계(8~12kg) 흡수력이

일회용기저귀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대형 4단계(8~12kg)
25% 55,600원에서
43,600원 최저가
캐시적립 혜택 최대2,071원 적립 가능합니다.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대형 4단계(8~12kg) 상품


얇고 흡수력이 좋아요! | 신생아때부터 팸** 사용하다가 조금더 저렴한 제품 찾고있어요. 보***도 가성비 괜찮아서 몇번 구매해서 썼는데 아기가 8개월이 넘으니 활동량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덥지도 않은데 자꾸 엉덩이에 땀이 차서 기저귀를 또 바꾸게 되었어요. 다른제품 또 실패하구 이번에는 페넬로페 사봤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페넬로페는 물티슈 사용해봤는데 좋더라구요.
기저귀 갈때마다 가만있지 않아서 이번엔 팬티형으로 사봤어요. 8개월쯤되면 많이 교체하는것 같더라구요. 확실히 허리 감싸는 부분이 부드럽긴한것 같은데 자국이 밴드보단 생기기도 하네요. (밴드 헐렁하게 채우는 편이라) 근데 부드러워서 답답하고 불편해보이진 않아요.
근데 기저귀 채우는건 똑같이 가만있질 않고 다음에도 페넬로페 재구매 의사는 있는데 전 밴드로 돌아갈거에요. (개인취향)
8개월 9키로 아기에게 라지 사이즈 잘 맞구요. 허리,허벅지 엄청 통통한 스타일은 아니에요.
우선 쉬하면 묵직하게 안에 뭉치는것처럼 흡수되구요. 팸**도 이랬던것 같은데 저는 이거 불편함 없었어요 바로 갈아주면 되니까. 오히려 소변량을 알수있어서 괜찮아요. 바지가 축축해지는게 아니고 안쪽면도 흡수가 잘 되서 축축하진 않았어요.
면도 부드러운 편이고 알갱이나 뭐 묻어나는거 없고 원래 발진 심한 아기는 아니지만 처음 바꾸고도 이상 없었어요. 움직일때 엉덩이땀 차는건 어쩔수가 없나봐요. 8시간 자고 새벽에 갈아줄땐 그래도 보송한 편이더라구요. 밤기저귀도 구분없이 사용하는데 새지않아요. 그리고 그림이 다양하구 너무 귀여워요. (기저귀 선택할때 저한테는 중요해요)
소량씩 담아져있어서 1박으로 이동시에도 편할것 같구요. 음 가격이 완전 저렴이는 아니지만 장점이 더 많은 제품 같아요. 국내생산 제품을 찾긴했는데 써보니 크게 의미없더라구요. 아기에게 잘 맞는게 우선같아요. 저는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br>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대형 4단계(8~12kg) 흡수력이<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